시민불편‧지역현안 등 수렴할 민원모니터 위촉

- 용인시, 제7기 20명…2년간 시민입장서 제보 대안 제시 -

입력시간 : 2018-10-24 11:32:54 , 최종수정 : 2018-10-24 11:32:54, 이정혜 기자
용인시 민원모니터위촉식

용인시는 23일 시청 비전홀에서 시민불편이나 지역현안 등을 모니터링하고 시정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할 제7기 용인시 민원모니터 20명을 위촉했다.

 

이는 지난 6기의 17명보다 3명이 늘어난 것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에 위촉된 민원모니터는 대학생부터 회사원, 주부, 통장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데 모두 용인시 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시민들이다.

 

이들 민원모니터들은 앞으로 2년 동안 시민의 입장에서 불편사항 등을 찾아내고 대안을 제시하며 용인시 발전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시는 시의 시책이나 사업 등으로 인한 불편사항을 제보하거나 발전방향을 제시한 모니터에겐 조례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하고 우수 모니터는 별도로 표창도 할 방침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위촉식에서 “시정 발전을 위해 모니터로 나선 여러분께 감사하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활동이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람중심 새로운 용인을 만드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정혜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수도권지역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