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베스트 어학원, 작곡가 주영훈 특별 강연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 작곡자 주영훈 특별 강연

27일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에서 작곡가 겸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주영훈이 연사로 나서는 설명회가 열릴 예정으로 송도 지역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영훈은 동아방송예술대학 전임교수를 시작으로 현재 신한대학 전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주영훈은 이번 설명회에서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그리고 최소 10년 이상 교육 현장에서 활동한 영어 교육 전문 선생님들로만 구성된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에서 1, 2월에 걸쳐 총 5번의 교육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 한다.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은 초, , 고등학생들을 위한 최고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천 동춘동에서 1위 어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YT어학원 동춘점의 분점으로 인천지역 학부모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어학원이다.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 설명회에서는 좋은 교육은 좋은 선생님에게서 나온다는 슬로건을 토대로 초, , 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맞춤 교육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며, 117일 금요일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118, 27, 28, 222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프로그램 설명회 참석 및 자세한 문의는 송도 더베스트 어학원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