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비 2배지급 수능생

알바천국

알바 수험생 대상

파격적 이벤트로 알바천국 '알린이천국'

입력시간 : 2019-11-18 10:46:11 , 최종수정 : 2019-11-21 19:01:39, 김태봉 기자

알바비 두 배로 지급한다수능 본 수험생 대상 알바비 지원 이벤트 실시

 

알바천국

알바천국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 이벤트를 14일부터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알바천국이 인생 첫 알바를 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이 수능을 본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알바비를 두 배로 지급하는 알린이 천국이벤트를 1114일부터 1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대상은 알바천국을 통해 인생 첫 아르바이트(이하 알바)를 구하는 고3 수험생이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선정한다.

1인당 최대 100만원의 알바비가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 참여방법은 먼저 알바천국 이벤트 페이지 알린이 천국에 접속한 다음 이벤트 참여하기버튼을 누른 후 첫 알바를 찾고, 한 달간 근무를 완료하면 응모된다.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알바천국 알린이 천국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출근 도장을 매일 눌러 찍고 SMS와 이메일 수신 동의 및 앱 푸시 알림을 켜두면 된다.

또한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등록하고 맞춤 알바를 최대 3개 설정하거나 다양한 공고를 조회 및 지원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는 1213일 발표된다.

알바천국은 수능 후 처음 아르바이트에 나서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용돈 및 목돈 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알린이 천국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앱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알바천국은 대한민국 대표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로 효율적인 인재채용 서비스와 사용자 맞춤형 채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