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행사 개최

지역사회주민들과 함께하는 윷놀이 대회 실시

출처: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입력시간 : 2018-03-08 06:54:58 , 알파뉴스 기자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실시한 정월대보름맞이 윷놀이 한마당 행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2일 --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은 ​3월 2일(금)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 고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관내 지하 강당에서 윷놀이 한마당 행사를 실시했다. 

복지관 이용 고객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토너먼트로 실시된 윷놀이 한마당은 참석한 많은 분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이루어졌다. 승부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관람 하고 있던 모든 분들의 응원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용고객은 함께 모여 윷놀이 게임을 즐기는 마을잔치로써 흥겹게 참여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정월대보름에 맞이하여 올 한해 무사태평하고 만사가 뜻대로 잘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협동을 기본으로 하는 고유의 전통놀이를 함께 하며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곽상구 관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따스한 정을 돈독히 하고 올 한해 원하시는 소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정월대보름을 맞아 진행하는 윷놀이 한마당은 지역주민들에게 명절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되는 지역행사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화합하여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정책행정팀 
김아람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파뉴스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