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개발. PM및 분양전문업체 “지산앤”이 알려주는 “김포 구래동 지식산업센터하기 좋은 자리”

김포도시철도 7월 개통예정으로 더 가까워진 김포 구래동, 서울 제2외곽순환도로 이용 용이

입력시간 : 2019-07-03 14:18:58 , 최종수정 : 2019-07-03 18:28:59, 이현희 기자


LH71일 김포 구래동의 유일한 유보지 5필지에 대한 재입찰 공급공고를 LH홈페이지를 통해 알렸다.

 

서울 가산G밸리 내 BYC하이시티에 본사를 두고 14년째 지식산업센터 개발 및 분양을 하고있는 지산앤은 재입찰 공급공고가 김포 구래동 도시지원시설 필지 5필지중 2필지가 지식산업센터 개발이 가능하며 좋은 필지임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김포 구래동은 7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에 인접하였으며, 서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대곳ic에 인접한 곳으로써 지식산업센터 가능 필지 중 ms-13-1 대지면적이 약 4,000평이고 ms-14-3은 약 6,000평으로 이루어져 있어 대형 지식산업센터 개발이 용이하고 평단가가 500만원대라는 점이 매력적이며, 기존 김포에 분양했던 지식산업센터 모두 높은 분양률을 이루고 있어 실입주 업체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 증명되어 향후가치는 더욱더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지산앤관계자는 또한 제3기 신도시인 계양지구, 대장지구 등은 현재 마곡M밸리처럼 자족시설들에 대한 개발이 이루어지면서, 경기 김포지역, 인천검단까지 업무시설에 대한 확충이 이루어질것으로 예상된다고 판단하고 있다. 그리고 기존 김포의 대단위 산업단지 역시 운영 중에 있어,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유입은 구래동에 있어 필연 적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사실 구래동 유보지였던 이곳은 그간 대형유통마트와 물류센터 등이 탐내며 보던 자리 중에 하나이다. 구래동은 개발을 통해 현재 많은 입주를 이룬 신도시 중 하나이다. 업무시설 또한 양촌역 위주로 분양을 하였고 향후 몇 년 뒤에는 자족도시로서의 모습을 갖추어갈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현재 구래역 인근지역은 복합환승센터 공사가 한창이며, 2층버스 및 광역버스도 더 보충되고 7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이 된다면, 구래동 유보지였던 도시지원필지의 인기는 더욱 더 상승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산앤이 알려주는 구래동 지식산업센터 개발 가능 2개필지는 오늘 710LH홈페이지에서 경쟁입찰로 진행되며 낙찰 이후 대금납부 방법은 5년 무이자 분할납부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식산업센터뉴스 이현희기자 (leehh7985@naver.com)



Copyrights ⓒ 미래에너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